ECHO-Korea Summer Camp 등의 행사에 등록한 학생의 등록 상태는 등록할 때 사용한 User account로 로그인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한 후에 아래 "User Menu" box를 찾아서 그 안에 보이는 메뉴 항목 중에서

"Your Event Registrations"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1] Checking Registration Status

위 화면에서 "Registration Status"에 "Pending"으로 표시되는 학생은 아직 등록비가 납부되지 않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등록할 때 온라인으로 결제한 경우에는 즉시 "Paid"로 표시되고, Offline payment로 결제를 진행해서 등록한 후 수표로 등록비 납부 처리가 끝나면 역시 "Paid"로 표시되게 됩니다.

[2] Make Payment (via Credit card or PayPal)

Offline Payment를 선택하여 등록한 경우에도 수표를 발행해 우송하는 대신에 위에 보이는 [Make Payment] 버튼을 통해서 Credit Card 혹은 PayPal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수표로 발송하시는 경우에는 위에 보이는 Invoice Number 부분을 클릭해서 나오는 Invoice PDF file을 프린트해서 Invoice에 있는 주소로 수표와 함께 같이 우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실 때 이메일로 발송된 Invoice PDF file은 위 메뉴에서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3] Cancel Registration

등록 취소는 위의 [Cancel Registration] 버튼으로 하시면 됩니다. 행사 등록 안내 페이지를 통해서도 등록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Translate

Community

Statistics

Users
175
Articles
341
Articles View Hits
935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