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Korea 웹에서 학생을 Camp나 행사에 등록시키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학생을 등록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User Account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ECHO-Korea Web User Account가 없는 분은 상단 메뉴에서 Community / Web Help 부분에 있는 도움말 How to create a User Account 을 참조하여 User Account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1] 행사에 학생을 등록하는 방법 (How to register students for an event)

  1. 먼저 로그인 하십시오. (웹 계정이 없는 분은 How to create a User Account 을 참조하십시오.)
  2. 웹 페이지 상단 Home 메뉴에서 [Event/Camp Registration]을 클릭하거나 홈 페이지 알림 박스 아래에 있는 [Register Upcoming Events] 박스 안에 있는 행사 제목을 클릭합니다. (아래 그림 참조)



  3. 위 그림에서 1번을 클릭하면 해당 행사 안내가 바로 나오며, Home 메뉴를 통해 2번을 클릭하면 현재 등록을 받거나 진행 중인 행사 목록이 나옵니다. (아래 그림 참조)


    여기에서 행사 제목을 클릭하면 행사 안내가 나옵니다.

  4. 행사에 관한 안내 내용을 자세히 읽어 보시고 학생을 등록하기를 원하시면 맨 아래에 있는 [Register (Students)] 버튼을 눌러서 진행해주십시오. (아래 그림 참조)

 


Google Translate

Community

Statistics

Users
172
Articles
341
Articles View Hits
931795